I wrote a text in Korean

if anyone can help me to correct it please.
Thank you <3

저는 한국의 결혼식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2023년 8월에 서울에서 열린 결혼식에 초대를 받아서 가보니 서양의 결혼식과 다른 점이 있다는 것에 놀랐습니다.

우선 한국의 결혼은 단순히 두 사람의 결합이 아니라 두 가족 간의 결합이라는 점입니다.

결혼식 전 신랑, 신부의 부모가 정식으로 만납니다.

전통적으로 신부의 가족은 신랑의 가족에게 선물을 줍니다.

그 제안은 갑작스럽게 이루어진 것이 아니지만, 부부는 결혼하기 전에 동의하고 그 후에야 남자가 제안을 합니다. 당연히 가족들이 노조를 승인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예식은 일부 호텔의 웨딩 홀에서 진행되며 점심도 제공되며 이벤트는 매우 빠르고 모든 것이 마지막 세부 사항까지 계획되어 있습니다.

결혼식 며칠 전에 신랑과 신부가 사진을 찍기 때문에 남자는 신부의 드레스를 볼 수 있습니다(서양에서는 상상할 수 없는 일입니다). 그런데 예식을 하기 전에 특정한 방에서 신부와 신랑은 손님들과 함께 제사 사진을 찍습니다.

오늘날 신부들은 종종 흰색 드레스를 입지만, 가장 전통적인 결혼식에서는 태극의 발상을 상징하기 위해 신랑은 파란색 한복을 입고 신부는 뺨에 두 개의 빨간 점이 있는 붉은색 한복을 입습니다.

식이 시작되면 꽃과 원탁으로 장식된 넓은 홀에 부모님이 먼저 입장합니다. 신랑신부 어머니들이 함께 입장합니다. 결혼식은 사회자가 신랑과 신부에게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려주고, 신랑과 신부가 서로의 부모님께 인사하고 서약을 교환한 다음, 친구들이 축사를 하거나 노래를 부르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마지막에는 단체 사진 촬영 후 꽃다발 던지기가 있습니다. 신부는 이미 며칠 전에 부케를 받을 미혼 여성을 선택했습니다.

가장 놀라웠던 점은 이 행사가 공식적인 행사가 아니라는 점입니다.

한국인이 정식으로 혼인신고를 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전국 모든 지역의 동사무소에서 관련 서류에 서명하는 것입니다.

많은 의식을 치를 수 있지만 지방 자치 단체를 거치지 않으면 결코 유효하지 않습니다.

1 Like